커뮤니티
국내 최고의 명품보건인재를
지향하는 광주보건대학교
갤러리
광주보건대, 대한안전연합과 업무협약식 가져

광주보건대학교(총장 김경태)는 10월 19일 광주보건대학교에서 대한안전연합과 대학의 평생교육체제 지원 사업(LiFE 2.0)을 추진함에 있어 상호 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상호간의 협력과 지원체계를 확립하여 지역사회 안전을 위한 맞춤형 교육프로그램을 개발 및 운영하고 지역 평생교육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다양한 학습자 맞춤형 직업교육 프로그램 제공 및 지역사회-산업계 연계를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자 협의하였다.
이 날 업무협약식에는 광주보건대 오군석 교무처장, 박신희 성인학습지원센터 센터장, 김진희 중독재활복지학과 학과장, 이은상 시니어운동처방학과 학과장, 박경원 상담복지학과 학과장, 유승주 복지경영학과 학과장이 참석하였으며, 대한안전연합에서는 정현민 회장과 이현태 이사, 조하율 팀장이 참석하였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하여 △지역사회 평생교육 실현을 위한 거버넌스 구축 △지역 직업교육거점센터 운영에 관한 사항 △평생교육 수요 발굴 및 수요자 맞춤형 안전교육 프로그램 개발·운영 △평생교육과정 이수자 안전교육 및 지원 △평생교육 관련 정부지원사업의 정보공유 및 홍보 지원 △기타 협약목적에 부합하는 사업의 협력 및 공동 추진을 할 예정이다.
김경태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대한안전연합과 건강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동행하겠다.” 고 하며, “우리대학이 추진하고 있는 성인학습자를 위한 비교과 과정 및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에도 상호협력 할 수 있는 기회를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첨부파일 KakaoTalk_20231222_111104053.jpg (378.79 KB) 다운로드